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타고니아 레트로 파일


정말 사고 싶은데 

뭔 후리스가 20만원이야 싶어서 

그리고 유행탈것같아 못사고 있는 파타고니아 레트로 입니다 

저는 파타고니아 레트로파일이 제일 가지고 싶더라구요 

주머니보다는 

근데 주머니도 예쁜것같아요 

아이들 사주고싶었는데 

아이들은 또 몸이 자라니 비싸서 

유니클로에서 비슷한거 사다 주었어요 







이게 제가 가지고싶은 파타고니아 레트로 파일 

근데 지금 주문해도 얼마 못입을것같아 고민이고 

한겨울에도 못입을것같아 고민이고 

이래저래 고민이고 

현지는 싸던에 

우리나라는왜 20만원인가요 애앙 






파타고니아 파일은 모델 착샷보다는 

일반인 찻샷이 더 구매욕을 일으키는것같아요 

정말 간지남 

그리고 다른 후리스보다 정말 따뜻하다고 하네요 

쓰면서도 살까말까 고민중입니다 ㅠㅠ

그냥 패딩안에 입고 다닐까 .. 







이건 애들입으면 정말 예쁠것같은데 

유니클로에서 

짭샀어요 

핏은 비교도 안되지만 

어짜피 금방클거 

그냥 입혀아져 

두개해서 5만8천원이니 

가성비가 ㅋㅋㅋ 


파타고니아 레트로 파일 

사고싶어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