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가로수길 마라타 맛집 <진스마라>


어제는 비도 오고 날도 꿀꿀해서 친구랑 뜨끈하고 시원~한 마라탕이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네 직장 근처인 가로수길에서 마라탕 맛집을 찾아

다녀왔답니다ㅎㅎ <진스마라>에용!


요렇게 뜨끈하고 매콤매콤해보이는 국물이라니...

보기만해도 속이 시원해지지 않으신가요~?

비오는 날에 맥주 한잔과 마라탕을 먹으니 넘나 좋더라구요ㅠㅠ



(좋은건 크게 다시봐야합니당..)

재료들도 큼직큼직하게 푸짐히 들어가있고, 국물도 진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마라탕이나 훠궈같은 중국음식이 처음인 분들도 맛있게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은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첫인상이 안좋음 잘 안먹게 되는데 

제 친구는 처음인데도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ㅎㅎ



마라탕만 시키기엔 제 위는 너무도 든든하기에

찹쌀탕수육인 꿔바로우도 같이 시켰어요! 

쫀득쫀득하고 달콤한 맛이 정말 언제먹어도 일품이에요ㅠㅠ

역시 맥주랑 넘나 잘어울리는 것,,,



(꿔봐로우 사진도 크게 갑니당~)

양꼬치나 마라탕을 먹을 때 꼭 빠지지 않고 같이 먹는 꿔바로우인데

진스마라는 왜인지 더 맛난 것 같더라구요~

바삭바삭 쫀득쫀득~ 여러분도 마라탕 생각나실때 진스마라로 한번 가보셔용!

가로수길 마라탕 맛집 진스마라! 강추입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