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팟캐스트 추천1


안녕하세요~ 

지난 넷플릭스 추천에 이어! 오늘은 좋아하는 팟캐스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평소에 저는 라디오보다 팟캐스트를 주로 들어요


뭔가 음악을 듣는 것보다 누군가의 생각을 듣거나, 대화를 듣는 편이 더 즐겁달까...

*위에 사진은 <아이튠즈>로 팟캐스트를 듣는 화면입니다!



아래는 


이렇게 제가 주로 듣는 팟캐스트를 모아봤어요~

주로 '우리는 지금 꽤나 진지합니다'와 '책 이게 뭐라고!'를 즐겨 듣고

다른 것들도 좋아하는데, 오늘은 이 두 가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이 사진은 연예인 봉태규, 싱어송라이터 안승준님의 <우리는 꽤나 진지합니다>에요

가정대백과사전이라는 80년도에 나온 책을 주제로 

읽고, 대화하고, 나누는 책인데요


위와 같이 편지의 에티켓, 방문의 에티켓 따위의 예의범절스러운 것들을

적어둔 책을 소개하고, 그것들에 대해 대화하시는 내용이에요


책도 신선하고, 두 분의 대화도 재밌더라구요 ㅎㅎ



위는 요조, 전 김관/ 현 장강명의 <책 이게 뭐라고!> 입니다.

책의 저자가 나오거나 아님 읽었던 책을 갖고 나오셔서 대화하는 팟캐스튼데

평소 책을 좋아해서인지 꽤 재밌게 듣고있어요

저자분이 나오시는 것도 흥미롭구요


아직 장강명님의 부분은 들어보지 못했지만, 벌써 기대가 되네요 ㅎㅎ



그럼, 이상으로  짧고 간결한 팟캐스트 추천이었습니다!

또 들고올게용 *_*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구마 맛탕 만들기  (1) 2018.10.01
주말 나들이, 파크 뮤직 페스티벌  (0) 2018.06.20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0) 2018.04.19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1  (0) 2018.04.12
고양이 사료 추천  (0) 2018.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