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고양이 사료 추천


얼마 전 초보집사가 되면서 인터넷으로 고양이에 대한 것들을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어요~

그러면서 자연스레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아무래도 고양이한테 가장 중요한 <사료>인데요

그 중에서 저희 냥이가 잘 먹고 좋아해준 사료 몇가지를 추천드리려고해요~

다만, 제가 접해본 사료가 아직 로얄캐닌 밖에 없어 그 안에서 추천드려용 ㅎㅎ



1. 로얄캐닌 어덜트 휘트(체형유지 사료)

저희 냥이가 첨에 저희 집에 왔을 때엔 운동량도 별로 없는데

간식과 사료를 너무 많이 먹어 살이 많이 찐 상태였어요~

1년도 채 안된 아이가 6kg가 넘어가니 의사쌤께서 다이어트를 

해야할 것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골랐던 사료인데 한달 반 정도 후에

5kg대로 줄었답니다! 운동량도 그리 많이 늘지 않았는데 신기해요...

기호성은 넘넘 좋습니다! (츄르, 템테이션 같은 간식도 같이 급여했어요!)


2. 로얄캐닌 엑시전트 프로틴프레퍼런스

한달 반정도 다이어트 사료를 먹이고나니 손톱이 조금 갈라진 듯하여

영양균형을 좀 신경써서 맞춰줘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고른 사료인데, 영양소를 균형있게 배합했다고해요! 

(병원에서는 인도어보다 한단계 위라고 하시네요 ㅎㅎ)


이 사료를 먹이고 한달 반 ~ 두달쯤 됐을 때 털에서 윤기난다는 이야기를 

종종 들었던 것같아요. 기호성은 기호성 갑 로얄캐닌답게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3. 로얄캐닌 인도어 

얼마 전 프로틴 프레퍼런스가 똑 떨어졌는데 품절이길래

급한대로 가장 많이들 무난하게 찾으시는 인도어를 주문했어요~

실내 냥이들은 인도어만으로도 충분하다는 의사쌤 말씀에 그냥 안심하고

주문했어요~ 4kg를 주문했으니 한참을 먹겠네요 ㅎㅎ


앞으로는 사료 변경없이 꾸준히 요녀석으로 급여하다면서 간식이랑

영양제를 섞으려구요~ 그러다 한번씩 질려하는 것같음 바꿔줘야겠어요 ㅎㅎ





냥이들 간식이나 사료 중에 괜찮은 것들 있음 추천 부탁드려요~

영양제두 있으시다면 ㅎㅎ 


그럼 모두 해피 집사생활!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0) 2018.04.19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1  (0) 2018.04.12
행복 지수 만점, 집사 일기  (0) 2018.04.05
미세먼지 최악 감기 몸살  (0) 2018.03.27
압구정 점심 맛집 투어  (0) 2018.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