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한남동 떡볶이 맛집, 반당

 

 

지난 주말에는 오랜만에 뮤지컬 보러 한남동 갔다가

공연 끝나고 출출해져서

근처에 먹을거 찾는데 마침 떡볶이가 넘나 땡겨서 ㅎㅎ

 

한남동 맛집, 반당으로 고고 했답니다!

 

5시쯤 갔는데 저희팀 들어가고부터 바로 웨이팅이더라구요. 

 

 

 

 

즉석떡볶이 3인분이랑 김말이, 삶은 달걀 주문!

 

 

 

 

그냥 떡볶이만 먹기에는 아쉬워서

한남동 반당 베스트 메뉴라는 감자튀김도 시키고

시원-한 생맥주도 한잔 주문 ㅋㅋㅋㅋ

 

우아.. 이거 소스가 달달 고소 새콤하니 맛나더라구요.

 

 

 

 

배가 엄청 불렀는데 여기 볶음밥 맛있다는

동생의 추천에 볶음밥까지 빡빡 긁어서 먹음 ㅋㅋㅋㅋ

 

배불러서 아주 혼났네요.

한남동 분식집 찾는 분들이라면 반당 꼭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