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시 리스트

빈폴키즈 다운점퍼

빈폴옷 참 비싸다.

예전엔 빈폴 너무 비싸서 쳐다보지않았는데 입어보고나니 생각이 확 달라지는건...

난 겨울이 정말 싫다.차라리 더운 참겠는데 추운건 으~~~

그래서 이옷저옷 겨울코트며 파카며 입어보았지만 정말 추운건 여전하다.

백화점세일기간에 찾게된 빈폴..

그러나 내가 고른옷은 왜 세일상품이 아닌겨..

그래서 제값 다 주고 사긴했지만 정말 뜨셔뜨셔 너무 뜨셔

아침출근길,퇴근길 빈폴옷입고 정말 잘 다닌다.ㅋㅋ

내꺼만 사면 또 걸리는 딸랑구가 있어서 우리딸랑구 옷도 샀다는거

빈폴키즈에 들러서 다운점퍼를 질렀다.

 

 

우리딸랑구는 이런 스탈 너무 좋아한다.

어찌나 악세사리나 샤방샤방 여성스러운 옷들을 좋아하는지

그래도 취향을 아니까 옷을 사더라도 그리 어렵지 않은점이 좋아좋아.~~

역시 빈폴키즈답게 깔끔한 자태, 럭셔리한 디자인~~

더이상 흠잡을때없는 다운점퍼..

울딸랑구 요즘 너무  잘입고다닌다.

나의 다운점퍼도 엄청 뜨신데 울딸랑구의 다운점퍼는 속에 털까지 달렸으니 정말 따뜻하겠지.ㅎㅎ

지름신이 내려 완존 카드 심하게 그었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은건 뭘까?ㅎ

올겨울 아주 따뜻하게 자알 입고 다니고있는 빈폴 다운점퍼!!

비싸도 한번 입게되면 이 마력에빠져 자꾸 홀릭하게된다는거...

빈폴홀릭 ㅎㅎ

 

'위시 리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즈원피스  (0) 2014.01.28
모자망토  (0) 2014.01.17
버거킹 은하수커피  (0) 2013.12.07
키즈겨울부츠,치마기모레깅스  (0) 2013.11.17
아동털실내화  (0) 2013.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