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판교 현대백화점, 비스테카 티라미수



티라미수 좋아하시나요?


예전에는 느끼한 맛 때문에 즐기지 않았는데 

비스테카 티라미수 만나고나서

완전 반해 한통은 거뜬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ㅋㅋ





연말에 케이크 사야하는 일이 많아서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 가보니까 

패키징 예쁘게 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친구들 생일이나 기념일에 구입하면 좋은거 같아요.


저는 무조건 비스테카 티라미수 아니면

메나쥬리 생크림 케이크만 산다는 ㅎㅎㅎ





요렇게 몇시간 지나도 신선하게 먹을 수 있게

아이스팩을 함께 넣어주고

귀여온 포크도 주셔서 모임때 가져가면 딱임 ㅋㅋ


 



비스떼카 스테이크는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티라미수만 주구 장창 먹고 있음 ㅋㅋ


올해에는 꼭 스테이크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ㅋㅋㅋ





초 꽂으면 더욱 귀여운 비스테카 티라미수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깊은맛이 풍부한 것은 물론이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 굿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