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신대저수지

집이 광교는 아니지만 광교 호수공원에 근접해 있어서 자주 가게된다.

광교 호수공원이 있어서 참 좋다.하지만 신대저수지를 접하고나니 또 신대저수지만의 매력에 이끌리게된다.ㅎㅎ

광교호수공원이 조금 인위적이라면 신대저수지는 자연을 훼손하지않은 자연주의라고나할까

그래서 힐링하고싶을때는 신대저수지로 발걸음을 돌리게된다.

 

 

얼마전 눈이 펑펑 오고난후 가족과함께 눈구경하러 나왔다.

이렇게 멋진 풍경을 자랑하고있는 곳

자연은 정말 아름다운것같다 누가 뭐래도..

한껏 깊은숨을 들이마쉬고 잠시나마 일상에서의 머리아픈 일들을 잊을수 있는곳

 

 

 

한폭의 그림같지 않은가? ㅎㅎ

저 아파트가 참누리라는 아파트인데 정말 광교신도시 끝자락에 위치해있지만 그래도 입지적으로 자연의 혜택을 무지 받은 아파트다. 욕심상 저 아파트에서 살고싶지만 교통이 그닥 좋지 않더군.. 또 참누리라는 브랜드 네임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리~~ 그래서 매매 또는 전세를 알아볼까하고 아파트를 둘러봤는데 확실히 브랜드네임이 있는 아파트와는 조경부터 자재 여러가지가 차이가 나는것같다.그래도 참 위치가 끝내주는 아파트다.

 

 

신대저수지에가면 차댈곳은 있냐구요.물론요.

여기가 주차장이에요.넓죠^^

 

 

주차장에 차를 대고보니 이렇게 사람들이 눈썰매를 타고있어요.

참 보기좋은 풍경일세..

어디에서 이런 눈을 밝으며 눈썰매를 탈수있을까요 ㅎㅎ

여기에오면 참 마음이 푸근해져요..요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으며 찌들어사나요.

저도 맘이 심란하고 답답할땐 신대저수지에와서 맑은 공기를 한껏 마시고 간답니다.

 

 

여긴 주차장 화장실이에요.

무지 크죠..

저도 화장실 들어가보고 완전 깜짝 놀랐어요. 너무 잘해놓았거든요.ㅎㅎ

 

 

 

 

이렇게 깔끔하게 해놓았어요.

신대저수지 오시는분들은 주차걱정하지마시고 이리 넓은 주차장에 차대놓고 멋진 풍경 감상하며 힐링하세요.

특히 저번주에는 눈발이 휘날리는 풍경을 보며 또 그 눈을 맞으며 잠시 걸어보았어요.

봄,여름,가을,겨울 색다른 풍경을 연출하는 곳이라서 갈때마다 느낌이 다르네요.^^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폴레이디스 구스다운  (1) 2014.01.21
원두커피활용법  (0) 2014.01.20
강남역 지오다노  (0) 2013.11.25
피지오겔 로션과 제로이드 수딩크림  (0) 2013.11.19
수원 가볼만한곳 봉녕사  (0) 2013.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