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더케이호텔, 친구 생일 파티



행복한 금요일이네요- 모두 점심 식사 맛나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몸이 안좋아서 따뜻한 음식 먹었더니

상태가 조금 좋아지는 것 같아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지난 주말에는 더케이호텔에서 친구 생일파티를 했었는데

생각보다 룸도 아담하니 괜찮더라구요.





일요일 오후에 만나서 먹고 싶은 음식 전-부 배달 시켜서

맥주랑 와인이랑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음 ㅋㅋ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호텔 로비 정감 있음 ㅎㅎ


더케이 호텔 음식이 맛있고 패키지도 괜찮아서

어린 아이들 키우는 엄마들한테 엄청 인기 많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다른 패키지 예약해서 또 가봐야겠다는 ... 






초밥, 치킨, 곱창에 케이크까지 완전 행복한 파티..

오랜만에 모여서 수다 떠니까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아쉽게도 저는 다음날 바로 출근해야해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 준비하고 회사 고고 했다죠.... 


푹 쉬고 싶었는데 .. 다음엔 휴가때 가서 힐링해야겠어요 ㅋㅋㅋ


과천이나 양재역 근처에 살고 계시다면

우면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