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2017 세계 곤충 박람회



초등학교 아이들 방학시즌이 시작된 것 같아요.


7-8월 긴~ 방학 기간 어디 가야할까 고민하고 계시다면

세계 곤충 박람회 구경 가보시는건 어떤가요?


저도 업무 때문에 근처 갔다가 대충 둘러보고 왔는데

하늘곤충 / 땅곤충 등 여러 곤충들을

제대로 볼 수 있게 잘 꾸며놔서 굉장히 흥미롭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체험학습이나 뮤지컬, 퀴즈 등 

즐길거리도 다양해서 시간 보내기 좋겠더라구요.


더불어, 아이스크림, 핫바, 장난감, 반려용품, 장난감 

판매하는 부스들도 따로 있어서

구경하고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강아지 패드, 옷, 고양이 캔, 수제 간식 완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급 사고 싶었지만..


가벼운 지갑을 생각하며 발걸음을 돌렸다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 신비한 세계 곤충 박람회는 일산 킨텍스 1전시관

1홀에서 8월 20일까지 열린다고 하고요.


박람회 입장료는 어린이 기준으로 15000원이긴하지만

소셜이나 예매 사이트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