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양재 맛집, 첫번째 찜



깊은 국물맛이 일품인 조개찜이 생각나는날


지난 겨울에 회사 식구들과 함께 방문했었던 양재 맛집, 해물찜으로

유명한 첫번째 찜이 급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맛있는 녀석들 나온 맛집이라고 해서 완전 기대했었는데

사이드 메뉴부터 시작해서 다 맛나더라는..





제철 맞아 주문한 과메기도 향긋하니 좋았구요.

과메기 먹으면서 소맥 엄청 말아 마셨던거 같네요 ㅋㅋㅋ





가리비, 조개, 키조개 등 여러가지 신선한 해산물들을

15분간 쪄서 먹는데 은근히 쪄서 그런지

육즙도 가득하고 먹을수록 맛나더라구요. 술이 쭉쭉 ㅋㅋ


 



이날의 화룡점정은 해물 라면... ㄷㄷㄷ


깊은 바다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라면이었어요 ㅋㅋㅋ 

너무 맛나서 지금까지도 계속 생각남 @.@


해산물, 조개찜 좋아하신다면 양재 먹자 골목에 위치한

양재 맛집 첫번째찜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