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설연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난생 처음으로 전 3가지 만들기에 도전했는데
성공해서 완전 뿌듯하더라구요 ㅋㅋ

해산물을 좋아해서 동태전, 굴전 계속 흡입 ㅋㅋ




아침에 차례 지내고나서 외갓댁 방문해서
할머니랑 이런저런 얘기도하고 맛난 음식도 먹고 하니
어느새 하루가 다 지나버렸다는 ㅎㅎ

가족들 오랜만에 모여서 얘기하니까 좋더라구요.
할머니 건강하실때 앞으로 시간 내서 자주 봐야겠음!!




늦었지만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뜻하신바 모두 이루시는 한 해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ㅎㅎ
남은 연휴 알차게 보내시고 꿀휴식 취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