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상암동 도프 커피



상암동에 정말 괜찮은 카페가 생겨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해요-


저는 하루에 커피 2-3잔은 꼭 마셔야하는 

카페인 중독자인데 스타벅스, 커피빈 요런곳에서 마시니까 계산해보면

하루에 커피값만 만원 넘는 경우도 있고 하는데..


요게 참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러다 사보이 시티에 있는 도프커피 발견!






굉장히 깔끔한 외관이어서 예전부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선배랑 밥먹고 후식 먹으러 방문했었는데

우아.. 제가 딱 좋아하는 커피맛!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상암동 커피 맛집! 사보이시티 도프 커피의 좋은점은 

바로 예쁜 디자인으로 구성된 프린트를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는 것!


같이 사진 찍으면 참 예쁘니까 가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ㅎㅎ


요런 그래픽 있는 인쇄물 굉장히 좋아해서 한참 구경했답니다 ㅋㅋㅋ





이쪽에 있는 카페 가면 인쇄물 보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상암동에 괜찮은 카페 찾고 계시다면 상암동 도프 커피 꼭 가보세요! 강추!

사보이시티에 맛집도 많아서 후식 드시러 가심 딱일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