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그부츠 브랜드

겨울이면 수요가 급상승하는 어그부츠

그에따라 어그부츠의 브랜드도 다양하다.오늘은 어그부츠 브랜드에따른 여러가자 스타일을 알아본다.

 

스프리스 브랜드의 스프리스는 한겨울 추위에 적합고 소가죽과 고무소재를 사용해 눈,비에 강하게 제작됐으며,보온성을 강화해 2겹의 내부 보강재를 사용한것이 특징이다.앞코에격자 패턴을 사용해 오염방지도 강화했다. 어그부츠 브랜드답게 방수처리원단에 사선 패턴의 갑피 재봉으로 형태 유지성이 강하며 가볍고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탁월하다.

 

 

어그부츠 브랜드 오스트레일리아는 한국날씨에 제격이다.

스톡홀롬 컬렌션으로  천연 양털의 포근음 그대로유지한채 워터프루프 스웨이드를 외피로사용,생활방수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어그부츠,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밑창을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안창은 열을 제공해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특수재질인 빌도나 인솔을 사용해 추운겨울철 실외 활동에도 제격이다.

 

 

겨울 패셔니스타의 보온성과 실루엣을 강조한 어그부츠

올겨울 추운날씨탓으로인해 어그겸 패딩부츠가 인기다.지난해까지만해도 어그부츠 브래드가 단연 높은 인기를 끌었지만 이번시즌에는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의 패딩부츠가 트렌드로 떠올랐다.캐주얼룩부터 세미정장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있다는 장점에 힘입어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어그부츠 브랜드 오스트레일리아의 조세트 컬렌션

음~~ 넘 이쁜 다양한 스타일로 클래식에 리본장식을 더해 귀엽고 고급스러룽 분위기를 연출다.초고급 소재의 트윈 페이스 양가죽으로 만든 양털부츠 조세트와 지네비브다.모두 보온서이 뛰어나 천연 양털이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정말 이런 어그부츠하나면 올겨울이 따뜻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