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레시피

덴마크 다이어트, 2주만에 3kg 감량!



여름맞이 급 다이어트로 어떤거 할까 고민하다가

운동하고 있는 김에 식단 관리나 제대로 하자고 생각하고


덴마크 다이어트 재료 사서 2주동안 진행했답니다!





집 근처 코스트코 가서 새싹 채소, 달걀, 자몽, 바나나 등

여러가지 구입해서 잘 손질해두었다지요 ㅎㅎ


처음에는 귀찮아서 그냥 배달 도시락 시킬까 생각했는데

요렇게 재료별고 각각 구입하니 꽤 싸더라구요.





달걀 60알 구입했는데 오 코스트코 엄청 저렴 ㅋㅋㅋ

야채가 신선해서 엄청 많이 샀는데 별로 안비싸더라구요.


앞으로 음식 재료 살때는 무조건 코스트로 고고해야겠다는..





자몽 한박스도 시중에 팔고있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해서

요거 8개 들어있는거에 만원 초반대였던 것 같아요.


살짝 무겁긴하고 회원카드 있어야 저렴하게 살 수 있지만

3만원 투자해서 음식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이득이니 저처럼 장 몰아서 보는 자취생들은 꼭 가보시길!





아, 덴마크 다이어트는 식빵이나 호밀빵 먹는것이 좋다해서

근처 빵집에서 구입했는데 촉촉하고쫀득해서

며칠동안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요거 먹고 바로 호밀빵으로..


덴마크 다이어트, 저는 요렇게 장봐서 2주정도 했는데 식비는

10만원 살짝 넘었던거 같고 아무것도 안하고

심지어 주말에는 자유식 했는데도 3키로 빠져서 만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