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스트레스 받을 땐 역시 매운음식이 최고!



오늘도 너무 더웠죠ㅠㅠ 분명 비가 온다고 했던 것 같은데 도대체

왜이렇게 더운건지... 더우면 덥기만 해야하는데 습하긴 왜이렇게

습한건지ㅠㅠ 죽겠어요.. 날씨때문에 안그래도 심한 스트레스가

더 심해지고 있어요.. 그래서 지난 주말에 먹었던 매운 떡볶이 

사진으로 대리만족 하려구요!





우어.. 저는 떡볶이보다 어묵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비율을 50:50정도로

말씀드리고 치즈와 야끼만두를 꼭 넣습니다... 그렇게 하면 +쿨피스까지

16,000원의 세트 A가 완성됩니다!ㅋㅋㅋㅋ 항상 이렇게 먹기때문에 

가격까지 외워뒀다능... 





이렇게 먹으면서 티비를 봤는데!! 아니!! 기아 왜이렇게 잘하죠 갑자기!?

(흔한 두산팬의 질투..) 요즘 두산이 굉장히 선전 중이지만 그래도 지는

모습을 보면 괜히 가슴 아프다능... 두산 화이팅! 두번 화이팅!

다시 음식으로 돌아가서!!




아까 말씀드린 메뉴입니당! 다음에는 불닭발도 먹어봐야겠어요!

사실 닭발이 먹고싶었는데 친구가 닭발을 못먹는 바람에 떡볶이로

대체 된 거거든요.. 매콤한건 닭발이 더 잘어울리는 듯 해요 ㅎㅎ(개취!)

신품은 항상 양도 가득가득하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 자꾸 오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