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공릉동 맛집, 고래고래 포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비도 한두방울 내려서

친한 친구랑 가볍게 한잔 하려고 만났답니다.

 

저는 이렇게 비가 오는 날에는 왜인지 해산물이 당기더라구요..

먹으면 안좋다고 하는데 이상하게 끌림 ㅠㅠ

 

그래서 가볍게 해산물이랑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공릉동 맛집

고래고래 포차를 찾았답니다. 오 좋더라구요!

 

 

 

 

요즘 동네에 횟집이 많이 생겼길래 눈에 보이는 곳으로

고고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람 ㅋㅋ

 

고래고래포차는 생긴지 얼마 안된곳답게 매장도 아주 깔끔하고

넓더라구요. 정신없이 들어가서 앉는 바람에

사진은 못찍었지만 넓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완전 좋았답니다.

 

 

 

 

제가 흡연을 하지는 않지만 흡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흡연하시는분들은 안에 있다가

귀찮게 밖으로 나가서 흡연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은거 같아요.

 

제가 산낙지를 무지 좋아해서 원래 산낙지를 먹으려고 간건데

요즘 철이 아니라고하셔서 오징어회 흡입...

 

 

 

 

회 시켰는데 번데기랑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여기에만

맥주를 두병이나 마셨지 뭐에요 ㅋㅋㅋ 하하

 

그리고서는 살아있는 오징어회를 맛나게 흡입!

개인적으로 오징어회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좋았어요~

 

그렇게 친구랑 오징어회, 계란찜, 번데기, 튀김 잔뜩 먹고

기분좋게 나왔는데 우산을 두고와서 비맞으면서

집에 들어갔답니다..우울 ㅠㅠ 모두 우산 꼭 챙겨서 다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