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워서 남주기

존경하는 만화가, 이노우애 다케히코




만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시간만 있으면 만화방가서 책 잔뜩 빌려놓고

하루종일 읽는게 취미이자 스트레스 푸는 방법이었는데요 ㅎㅎ


요새는 웹툰을 주로 보다 보니까 만화책을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오랜만에 기회가 있어 슬램 덩크를 다시 보게되었지요..


10여년이 지난 다음에 보는건데도 여전히 재미있고 여전히 멋진 ㅎㅎ

주인공들이 하나같이 전부 매력적인거 같아요-


슬램덩크 만화의 작가는 실제로 농구선수 출신인 이노우애 다케히코인데

그래서인지 인체나 농구 장면을 잘 살리는 것 같은 +_+





이분이 그린 리얼, 베가본드도 완전 좋아하는데요-


리얼은 장애인 농구를 다룬 만화고 베가본드는 무사의 얘기를 다루고 있어요.

무협 만화 좋아하시거나 사실적인 그림체 좋아하는분들은 요거 꼭 보세요!


전 주말에 만화방가서 1편부터 다시 정독하고 와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