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공릉중국음식점, 미차이

 

 

 

얼마 전 드디어 막내동생이 졸업을 했어요!

 

그래서 가족들끼리 식사장소를 고르던 중 졸업식은 중국음식이라는

아버지의 주장에 따라 동생 학교근처 중국음식점에 왔어요!

 

 

 

 

대식가 가족답게 자장면에서 끝나지않고 각자 음식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원래 요리를 시키려그랬는데 아버지가 얼마 전부터 금주중이시라

요리를 보면 술이 마시고 싶으시다그래서 식사류만 시켰답니다 ㅎㅎ

 

 

 

 

요건 아버지가 시키신 굴짬뽕인데 하얀짬뽕을 처음봐서 완전신기!!

 

짜장면과 굴짬뽕, 사천볶음면 전가복덮밥 찹살탕수육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만족스러웠다죠 >_< 호호

 

 

 

 

특히 요 전가복덮밥에서 전가복의 뜻이 온가족이 행복하다는 뜻이라고

어디서 들었는데 이름답게 정말 행복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는 음식덕분에 졸업식 마무리를 즐겁게 할 수 있었답니다!ㅎㅎㅎ

 

그럼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들 편안한 밤 되세요 (--) (__)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