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의리의 아이콘 뚱이시리즈







전 성인이 되고나서 만화를 잘 안보는데 즐겨보는 몇 안되는 

만화중에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스펀지밥이 있어요~


어릴 적에는 그저 좋아서 봤었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가끔 찡해지기도 하더라구요ㅎㅎ..





평소에는 이렇게 귀여운 뚱이가 알고보면 의리의 아이콘

이라는 사실 알고계시나요?ㅎㅎ


스펀지밥에게 늘 진심가득한 말로 자신의 우정을 전하곤

하죠~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말은 바로!





이렇게 바보같은 모습으로 툭툭 던지는 말 중에

스펀지밥이 100살까지 산다면 뚱이 본인은 100살에서

하루 덜 살고싶다고 얘기해요~


그 이유는 스펀지밥 없이는 단 하루도 살 수 없기

때문이라는데요..





가끔은 바보같기도하고 아이같기도 한 뚱이처럼

나를 소중히 생각해주는 친구가 한명이라도 있으면

그 인생은 정말 잘 살아온 인생 아닐까요?


모두 소중한 사람을 떠올릴수있는 저녁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