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2016년 맞이 일상 먹부림

 

 

 

이번 주말에는 날이 많이 풀리지않았나요? 연말때보다는 한결 나아진 듯!

새해 첫날이라 그런지 뭔가 개운~하게 냉면이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랑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을밀대에 다녀왔어요!

예전 여름에 서강대 근처에 위치한 을밀대는 늘 줄을 서서 먹었는데

오늘은 운 좋게도 바로 들어갔어요ㅎㅎ

 

 

 

 

냉면을 먹은 후에는 가볍~게 갈비만두 한접시랑 어묵을 먹었어요!

요즘 자꾸 먹을게 당기더라구요ㅠㅠ 쉬지않고 계속 먹는다는...

 

게다가 이 갈비만두는 쉬지않고 몇판씩 먹게 만드는 마성의 갈비만두..

오늘은 저녁에 고기를 먹을거라서 꾹 참구 한판만 먹었어요..

 

갈비만두 속에 파묻히는게 소원이에요.. (뚠뚜니의 소원.. 아..)

 

 

 

 

저녁에는 역시 고기.. 헤.. 고기...b

 

새마을식당에가서 소금구이를 먹었어요! 여기는 신논현 새마을 식당인데

다른 새마을식당들보다 고기가 두툼한 느낌이었어요! (기분 탓인가..)

 

저는 마늘을 워낙 좋아해서 저렇게 잔뜩 깔아두고 먹는답니다ㅎㅎㅎ

 

 

 

 

친구와 헤어지고 집에와서 얼마 전 얼려둔 멜론을 녹여 잘라먹었답니다!

 

뭔가 샤베트 같기도하고 아이스크림 같기도하고..

넘나 맛있는것 ㅠㅠ 어릴 땐 부자과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나이가 드니

너무 편한 과일이 되버린 것 같아 괜히 감성에 젖었다는....

 

이렇게 또 퇼이 가고 월요일이 오네요ㅠㅠ 모두모두 월요병 없이 퐛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