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워서 남주기

그동안 모아왔던 짤 대방출

 

 

 

풍성한 카톡방을 위해서 웹서핑하면서 짤들 많이 모아왔는데

오늘 제대로 털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치킨 야무지게 뜯어주는 짤도 참 저같고 좋구요 ㅋㅋ

 

 

 

 

 

 

방탕한 모습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요새 많이 쓰고 있음 ㅋㅋ

 

 

 

 

 

 

요것도 요새 아주 자주 사용하고 있는 정색, 우는 짤 ㅋㅋㅋ

 

회사에서 어이 없는 일이 있거나 헛소리하는

친구가 있을때 요 사진 하나면 게임끝! ㅋㅋ 너무 좋아요 ㅋㅋ

 

다음에 더 재미있는 짤, 병맛짤 제대로 풀어보도록 할게요!

모두 따숩고 편안한 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