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신촌 초밥 맛집, 여우골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분들이 잘알고계실 맛집에 다녀왔어요!

그 곳은 바로바로~ 신촌에 위치한 <여우골>이에요!

 

원래는 은행골이었는데 여우골로 상호를 변경하셨더라구요~

여우골때는 못와봤는데 여우골은 완전 만족이에요ㅎㅎㅎ

 

 

 

 

 

 

저희는 특선초밥을 두세트 시켰는데(한 세트 15,000/ 12피스)

 

바형식의 테이블? 요리사분들 바로 앞 테이블에 앉으니 이렇게

각각 따로따로 한사람당 주시더라구요~

 

뭔가 대접받고 비싼 곳에서 먹는 기분이더라구요ㅎㅎ

 

 

 

 

 

 

특선초밥을 다 먹은 후에는 제가 워낙 계란초밥을 좋아해

따로 한피스씩 먹고싶은 초밥을 시켜먹었어요! (친구는 왜 먹는지 모르겠다는

계란초밥을 전 꼭 비싼 회전초밥집에 가도 두접시씩 집어먹는다는..)

 

아참! 그리구 여우골 초밥은 다른 곳에 비해 살짝 단맛이 나더라구요!

간장을 발라먹는 생각덕분인지 맛있었어요ㅎㅎ!

 

 

 

 

 

초밥을 먹고나서는 근처 오락실에가서 신~나게 철권한판!

요 아이로 4판이나 KO로 이긴건 안비밀~

 

요 판다랑 #럽스타그램 신나게 했다니까요ㅋㅋㅋ

 

마무리는 역시, 여우골 강추강추! 철권에선 판다를 강추강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