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신촌 인도요리 전문점, 수앤부




얼마 전부터 친구가 인도요리~ 인도요리~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그렇게 어디가 맛있나 같이 찾아보는데 인도요리가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자기네 동네에 적당한 가격에 맛도 있는 곳이

있다고 놀러오라는거에요~ 그래서 바로 달려갔죠ㅎㅎ 






여기는 신촌에 위치한 곳인데요, 서강대 정문 근처에 바로 위치해있어서

쉽게 찾아보실수있어요.'수엠부'라는 이름을 갖고있는 인도요리전문점으로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답니다~


들어가서 인도요리를 처음먹어보는 저와 친구는 가장 기본적으로

난과 카레 그리고 탄두리 치킨을 먹어보자고해서 주문을 했는데요,





세트요리에 난과 밥, 카레 그리고 탄두리 치킨과 라씨까지 나오는 구성이 있어

그렇게 주문했어요! 가격은 정말 듣던대로 다른 곳에비해 훨~씬 저렴했어요.

(위의 구성에 27,000정도.)


저는 난이 또띠아 정도 되는 크기일거라고 예상했는데 위에 보시다시피

여자치고도 살짝 큰 제 손보다 훨~씬 크던거있죠? 그리고 밥은 저렇게

귀엽게 하트모양으로 주셨어요ㅋㅋㅋ 





위에 보이시는 카레를 난이나 밥에 찍어먹는건데 카레 맛이 조금 강해서 

그런지 저는 고소한 난에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난은 되게

 계속 먹게되는 맛이었어요.. (개취개취ㅋㅋㅋ)


그리고 탄두리 치킨은 뭔가 자극적이면서 자꾸 당기는 그런 맛이었어요.


평소 한국음식도 심심하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 터라 생각보다 자극적인 

인도음식을 남김없이 먹기는 힘들었지만 또 한번 찾고싶은 맛이었답니다.


부담없이 인도요리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수엠부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