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이수 만화방, 도라에몽 덕후의 천국!

 

 

 

 

오늘은 평소 친구와 잘 들르는 만화방에 가서 주말을 보냈어요 >_<

 

평소 친구도 저도 만화를 굉장히 좋아해서 만화방에 자주가는데요.

 

요즘은 카페 식으로 예쁘게 꾸며진 만화방도 많은데 저희는 괜히

담배냄새도 조금 나고 조금 탁한 분위기의 느낌이 나는
만화방을 더 좋아해서 이수역에 위치한 요 만화방을 자주 찾아요!

 

 

 

 

 

 

가자마자 바로 음료와 쥐포를 주문하는데 저는 저!! 저!! 약간은 꼬리꼬리한

냄새가 나는 저!! 쥐포를 너무 사랑해서 저 만화방을 찾는 부분도 있어요!

이 친구가 만화 원피스의 상당한 덕후인데 원피스를 보면  쥐포를 사준다고

늘 꼬셔서 쥐포를 먹으려면 항상 원피스를 본답니다ㅋㅋ


아직 10권정도 밖에 보지 못했지만요! (조만간 자리잡고 다 볼거같은ㅋㅋ)

 

 

 

 


사실 저는 상당한 도라에몽 덕후인데 친구가 원피스 보는대신 도라에몽

물총을 사준다그래서 좋~다고 받아서 원피스와 쥐포세트를 누리고왔네요ㅋㅋ

 

도라에몽 물총은 원래 나뚜루 팝에서 사은품? 식으로 주시는 것 같은데
개별로 구매도 가능하시다고 하셔서 2천원정도에 데려온듯해요.

 

 

 

 

 


이렇게 원피스만 3시간 가까이 보다가 저녁 먹고 다시 들러서 또 2시간

만화보다가 오니 주말이 홀랑 날아가 버렸다는...

 

여러분도 주말에 시공간이 분리되는 만화방 어떠신가요 ^^?!

스트레스 푸는데 최고니 직장인분들 계시면 만화방 투어 꼭 해보시길!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먹방 힐링 여행  (0) 2015.10.13
노원 찜질방, 중계 스파벨리  (0) 2015.08.26
불쾌지수 높은날, 쳐묵쳐묵하기  (0) 2015.07.31
월미도 여행기 2탄  (0) 2015.07.29
짧은 월미도 여행기 1탄  (1) 2015.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