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시 리스트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클렌징 루틴을 공개하며 말씀드렸던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도 이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는 늘 이야기 했듯 정말 많이 민감하고 예민한 아토피성 피부에요

 

그래서 늘 자극없는 제품으로 단순하게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을 하는데요

아침과 저녁 데일리 스킨케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전에 말씀드린 클렌징 루틴으로 세안을 한 뒤 전에 한번 추천했었던

마몽드 장미수 토너를 사용하여 피부결을 정리하여줍니다.

 

저는 토너를 차게 사용하는 것을 좋아해 평소 이렇게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하는데 욕실과 주방이 가깝기때문에 수건으로 물기를 대충 정리 해 준 뒤

바로 냉장고 홈바를 열어 피부결을 정리해줍니다.

 

냉장고 모습이 너무 사실적이라 부끄럽네요 허허
저는 심지어 화장솜도 냉장고 옆에두고 사용해요ㅋㅋㅋ

 

 

 

 

 

이렇게 피부결을 정리해준 뒤 바로 피지오겔 로션을 발라주는데요.

 

가을 겨울처럼 건조한 계절에는 보통 피지오겔 크림을 사용하지만

여름처럼 습하고 피지분비가 많은 계절에는

크림보다는 조금 가벼운 제형의 로션을 사용해주고있답니다 ㅎㅎ


로션을 얼굴에 콕콕 찍어 준 뒤 펴바르지 않고 두드려서 바로 쫘악

흡수시켜주는 방식으로 사용 중이에요 (이 방법 참 좋음)

 

 

 

 


로션을 충분히 흡수시킨 뒤 저는 바로 온 입술에 가득 립밥을 올려주는데요

 

치아교정을 해서 그런지 입술이 늘 건조하기때문에 방 곳곳에 여러종류의

립밤을 비치해서 항상 습관적으로 바르는 편이에요.

 

 

 

 

 

 

만약 저녁이라면 이렇게 하고 물 한잔 마시고 바로 잠에들구요

 

낮에 외출을 하게 된다면 이 상태로 제가 10통넘게 사용 중인  에뛰드

선로션을 로션과 같이 듬뿍 올려주고 외출을 합니다!

 

클렌징에 이어 오늘은 스킨케어 루틴을 알려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다음에는 간단하게 외출할때 하는 메이크업 스텝을 보여드릴까해요
오늘 하루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