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시 리스트

데일리 클렌징 루틴

 

 

안녕하세요 입추가 지나서 그런지 날씨가 조금은 풀린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평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데일리 클렌징 루틴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날씨랑 전혀 관계없음ㅋㅋㅋ)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우선 저는 평소에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는 편이지만 절대! 꼭!

빼놓지 않고 챙기는 것이 있는데 바로 마스카라입니다!

 

파운데이션은 못발라도 마스카라는절대 잊지않는다는홓ㅎㅎㅎㅎ

 

저는 쌍커풀이 진하게 있는 눈임에도 불구하고 마스카라가 잘 번져서

꼭 파워프루프 마스카라를 사용하곤 하는데요.

 

그래서 라이너를 그리지 않아도 꼭 립앤아이 리무버를 사용해

마스카라를 먼저 지워 준 후 클렌징 워터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지워요.

 

 

 

 

 

아리따움 뽀오얀 리무버는 향도 제가 좋아하는 순한 향이기도하고

클렌징 시에도 큰 자극이 없는 것 같아 벌써 세통째 사용중이에요~


그리고 너무 유명해서 설명하기도 입아픈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는

평소 극! 극! 민감성 피부인 제 피부에도 부담없이 잘 맞아서 잘 쓰고있어요~

 

 

 

 

 

여기서 나름의 팁이라면 여름철 많이 분비되는 피지를 잡기 위해서

이렇게 (민감성을 위한) 센시비오로 전체적으로 클렌징 해준 뒤

(지성을 위한) 세비엄으로 피지분비가 많은 부분을 따로 한번 더 닦아주고 있어요.

이렇게 1차 클렌징을 마친 뒤 욕실로가서 클렌징 폼을 사용해

2차세안을 해주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클렌져는 닥터브루너스 입니다!

 

 

 

순한 클렌져로 입소문 나있는 제품이라 다들 아실텐데 저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피부가 많이 예민한데도 자극없이 깨끗이 클렌징 되더라구요.


다만 물같은 제형이기때문에 저도모르게 너무 많은 양을 사용할때가 있어

저는 맨 위 사진처럼 올리브영에서 파는 거품기에 담아서 사용해요!

 

그럼 보다 적은 양을 사용하여 더욱 깨끗이 클렌징할수있게되더라구요!


오늘은 이렇게 클렌징 루틴을 알려드렸는데요,

다음시간에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알려드릴게요!

그럼 모두들 굿밤되시고 좋은 꿈 꾸시기 바라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