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시 리스트

메디힐 팩, 올리브영 쇼핑

 

 

 

 

요즘 날이 더우면서 습해서 피부도 축축 쳐지는 기분이더라구요..ㅠㅠ
거울볼때마다 모공만 클로즈업되서 보이는 것 같고 푸석푸석하고..
그렇다고 관리받으러 갈 수도 없어서 급한대로 마스크팩을 사러 갔어요!


원래 마이뷰티다이어리라는 유명한 팩을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써봤었는데
저는 다음날 큰 뾰루지가 몇개 나더라구요ㅠㅠ

 

다른 팩 찾아보다가 '메디힐'팩이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올리브영에 갔는데 어.머.나. 아니 때마침 메디힐 팩이 세일하는거있죠?

 

트러블좀 진정 시킬겸 티트리랑 수분관련 팩을 몇개 집어오고

요즘 평소 쓰던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다 써서 새로운놈 구입했답니다!

 

 

 

 

 

너무너무 유명한 키스미 아이브로마스카라도 할인중이더라구요 >_<

원래 14,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저는 9,900원에 데려왔어요!

 

보통 많이들 머리 색이랑 헤어컬러를 맞추는데 저는 헤어 컬러가 상~당히

밝은 색인데도 불구하고 눈썹은 완전 어둡게 바르는 편이에요~


머리 색도 많이 밝은데 눈썹까지 비슷한 밝기로 맞춰버리면 인상이 조금

가벼워보이기도하고 이목구비도 흐려보이더라구요!


머리 색은 가장 밝은 노란 빛 도는 컬러를 써야할 밝기인데 자연스러운 갈색

혹은 중간단계 갈색을 쓰는 편이에요! 이번에도 중간단계로 데려왔지요ㅎㅎ

 

 

 

 

 

마지막은~ 아리따움에서 VIP 쿠폰으로 받은 마몽드 장미수 토너에요-

평소에 쓰던 토너가 생일쿠폰으로 들어와서 신나서 데려왔지요!

 

토너는 리뉴얼 되기 전부터 제가 큰 사이즈로 4통째 쓰는 중이랍니다 ㅎㅎ

저는 토너를 보통 피부결 정리 뿐만 아니라 5겹 솜에 적셔

팩으로도 사용해서 금방금방 쓰는데 요 토너가 그 역할로는 딱이더라구요!


평소에 장미향을 조금 싫어하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이 제품은 거부감없는

가벼운 장미향으로 쓸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토너랍니다ㅎㅎ

 

이렇게 제가 오늘 데려온 친구들을 보여드렸는데요. 메디힐 팩은 써보고

효과 좋으면 다시 한번 알려드릴게요ㅎㅎ 모두들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