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더운 여름에 딱인 도토리 묵밥

 

 

 

더운여름.. 뜨거운 국물 있는 음식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매번 점심에는 냉면, 막국수, 샐러드, 도토리 묵밥 같이

시원한 음식만 먹게되는 것 같아요.

 

몸에는 따뜻한 음식이 맞고 더 좋다고 하는데 지금같은 날씨에는

도저히 못먹겠음 ㅠㅠ.. 차가운 음식이 최고!!

 

 

 

 

시원한 도토리 묵밥 먹고 후식으로도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서

근처에 있는 폴바셋 상암점으로 고고!

 

이번에 새로 나온 음료 먹어봤는데 위에는 폴바셋 아이스크림

올려주고 아래는 프라푸치노로 되어 있어

완전 맛있더라구요. 달아서 칼로리는 조금 높을 것 같았어요 ㅋㅋ

 

 

 

 

 

테이블에 음료를 더 맛나게 즐기기위한 방법이 나와있길래

급 찍어본 ㅋㅋ 스트로우로 음료를 들이키고

아이스크림은 떠서 먹으면 더 맛나다고 하네요 ㅋㅋ 신기함

 

더운 날씨로 모두들 고생하시는데요. 모두들 화이팅하시고

내일 하루도 힘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