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일상의 활력소, 오 나의 귀신님

 

 

 

 

지난주부터 첫 방송된 티비엔 금토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보셨나요?

 

조정석, 박보영, 김슬기 등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기대했는데

첫방송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돌려봤다는 ㅎㅎ

 

 

 

금토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 (박보영)과 강한 성격의 자뻑 셰프

강선우 (조정석)이 펼치는 응큼 발칙 빙의 로맨스라고 하는데요.

 

 

 

 

방송 보고서 프로그램 홈페이지 들어가서 주요 등장인물 소개

살펴봤더니 더 잘 이해되고 다음 회가 기대되더라구요.

 

가장 주요한 인물은 빙의녀 나봉선, 스타셰프 강선우, 훈남 경찰 최성재,

처녀 귀신 신순애 이렇게 4인이라는 포스터도 따로 나왔어요. 

 

 

 

 

사실 지난달에 길 가다가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촬영하는 장면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조정석 보고 완전 반해버렸다죠..

 

피부도 하얗고 잘생겨서 깜짝 놀랐는데 화면으로 보니까 더 좋네요 ㅎㅎ

 

드라마 좋아하는분들은 "오 나의 귀신님" 꼭 한번 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