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상암동 중국집 남강

 

 

 

중국 요리 좋아하시나요?

 

저는 유독 스트레스 받을 때 기름지고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서

그때마다 중국 음식을 먹고는 하는데요.

 

그럼 오늘은 제가 좋아하고 자주 가는 상암동 중국 요리 전문점 

남강 방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늦은 오후까지 밀린 업무 때문에 밥도 제대로 못먹고 회사에

갇혀있다가 동료들과 함께 남강으로 고고고!

 

탕수육, 짬뽕밥, 칠리새우를 주문하고 단무지에는 식초를 촥촥

간장 + 고춧가루 소스 만들기에 돌입했답니다.

 

 

 

 

얼마 후 나온 요리! 칠리 새우 좋아하는데 여기는 특히 더 맛난듯..

 

매콤 달달하니 계속 흡입하게되는 매력이... 꼭 드셔보세요 ㅠㅠ..

새우도 통통해서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더라는 ㅎㅎ

 

 

 

 

매번 배달 중국 요리만 먹다가 바로 조리된 탕수육 먹으니까

더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앞으로는 못시켜 먹겠음 ㅋㅋ

 

고기도 신선하고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정말 반해버린 짬뽕밥!! 칼칼하고 맑은 국물과

신선한 해산물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던...

 

짬뽕 잘못 먹으면 비린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상암동 중국집 남강

짬뽕밥은 정말 맛있어서 국물 다 흡입했어요.

 

중국 요리 좋아하는 분들은 상암동 중국집 남강 꼭 방문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