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시 리스트

꼭 지르고 싶은 위시 아이템♡

 

 

 

모두들 잘 지내셨죠? 오랜만에 블로그 다시 운영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새롭게 블로그 운영하는 기념으로 두달 내에 지르고 싶은

질러야 할 위시 아이템들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그중 첫번째는 바로 클러치! 요새 큰 가방 귀찮아서 잘 안가지고

다니는데 그래서 요런 시원한 클러치가 사고싶음...

 

 

 

 

두번째는 바로 세인트 제임스 스트라이프 티셔츠!!  

 

요새는 화려한 디자인보다 오래동안 질리지 않고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들에 눈길이 더 가는 것 같음..

 

마음만 같아서는 컬러, 디자인별로 지르고 싶은데 돈이 없네 ^^;

 

 

 

 

이번 아이템도 클러치! 요새 클러치에 빠져서 계속 찾아보고 있는데

클레어 비비에 클러치가 가격대비 무난한듯..

 

튀는 컬러, 베이직한 컬러 두개 사면 몇년동안 쭉 들어도 될거같아요.

 

 

 

 

네번째는 블라우스! 그냥 블라우스 말고 예쁘고 특이한 모델로 *.*

 

해외 패션 블로거 사진 많이 찾아보는데 저런 느낌나는 블라우스

입은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시원해보이고 예쁨!

 

아이보리 & 블랙 컬러 둘다 지르고 싶네요. 위즈위드 고고해야겠음

 

 

 

 

마지막으로는 예쁜 색감의 핑크 원피스! 쨍한 핑크, 그냥 핑크 말고

여리여리 뭔가 소녀감성이 느껴지는 원피스였으면..

 

계속 찾아보고 있는데 지금까지는 장윤주가 입은 디자인이 제일 비슷..

물론 몸매가 달라서 느낌은 다르겠지만 참 예쁘네요 ㅎㅎ

 

지르고 싶은 위시리스트 아이템들은 앞으로 종종 남겨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