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카카오톡 업데이트하고나니 프로필 이미지가 동그란 모양으로 바뀌더라구요.


요거 바뀌고나서 재미난 사진으로 변경하는 친구들이 많아 저도 찾아봤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카카오톡 프로필 캐릭터 및 과일 이미지와 배경 몇가지 버전 

올리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다운받아서 자유롭게 꾸며보셔요 ㅎㅎ


 








첫번째 만화 캐릭터버전! 포켓몬스터 아이들, 보노보노, 스펀지밥, 러버덕!!

완전 귀엽지 않나요? ㅎㅎ 나이 많은데 아직도 요런거 좋아한다는 ㅠㅠ











두번째는 먹는거 버전! 도넛이랑 과일인데 카톡 프로필로 설정하면 귀엽고 상큼해요.

그래서 저기 도넛 사진은 꽤 오랫동안 사용한 것 같은 ㅎㅎ











마지막으로 배경 & 프로필 이미지 세트! 저렇게 달 모양으로 변경해도 예뻐요.

웃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위에 치킨 쳐다보고 있는 남자 버전도 괜찮을 듯해요 ㅎㅎ


다음에 더 예쁜 이미지들 찾아서 업로드 할게요. 모두 굿 주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