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영통구청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칼칼하고 시원한맛이 생각날땐 영통구청 맛집 등촌샤브칼국수집에 고고씽합니다.

토요일 행복한 주말 오후

오리로스를 먹을까?돼지갈비를 먹을까? 한우를 먹을까?하다가 등촌샤브칼국수로 결정했어요.

 

영통구청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추운날엔 정말 그리워지는 맛이죠^^

오늘은 야채사리를 두번이나 추가했어요.야채가 왜이리 땡기는지

야채는 한접시에 2,000원

 

 

등촌샤브칼국수 3인분이에요.

 

 

등촌샤브칼국수에오면 샤브샤브소고기는 기본이죠^^

영통구청 맛집 사장님이 계시면 야채는 아는얼굴이라고 한번씩 무료로 리필해주십니다.

그런데 이른시간에 갔더니 사장님이 안계시네요 ㅎㅎ

그래도 야채 두번이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오늘은 왜리이 신선한 야채가 땡기는지 원~~

 

 

 

등촌샤브칼국수에 빼놓을수 없는아이죠

칼국수에요.

양도 음청 많아요~~저흰 이거 다 못먹고 항상 남기는뎅~

 

 

겉절이김치 맛있겠죠^^

솔직히 msg맛이 안날순 없겠죠

집에서 만든 음식이 아니니~~

그래도 신선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등촌샤브칼국수메뉴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에요.

볶음밥

정말 어떻게 이리 고소하고 감칠맛나는 맛이 나는지...

 

 

영통구청 맛집 등촌샤브칼국수가 보글보글 끓어요.

아~~ 맛있겠다.

정말 오늘같은날 왠지 마구 땡기는 음식~

쇠주2병을 신랑과 두런두런 얘기하며 마시고 등촌샤브칼국수 시원하게 들이켰습니다.

 

 

야채와 샤브소고기와 한잎~

 

 

볶음밥도 2인분 더 추가했어요.

울딸랑구들이 음청 좋아하거든요 ㅋㅋ

정말 비법이 뭔지 너무 맛있어요~~

오늘 영통구청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넘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한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식체인점 포마토  (0) 2013.12.13
차돌박이 우삼겹 홍벽돌  (0) 2013.12.11
호아빈 쌀국수  (0) 2013.12.03
강남역 노블카페  (0) 2013.11.28
죠스떡볶이 메뉴  (0) 2013.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