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상암동 점심 맛집, 제육 차돌 볶음 정식



벌써 3월이네요. 상쾌한 한주 시작하셨나요?


미세먼지, 황사가 심해져서 그런지 감기가 계속 낫지 않아서 주말도 즐기지

못하고 내내 골골거렸더니 뭔가 억울한 것 같아요 ㅠㅠ


몸이 계속 아프니 하루에 한끼는 꼭 건강하게 챙겨먹으려고 노력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상암동 점심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그동안 점심으로 짜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이나 밀가루 종류를 주로

먹었는데요. 그러니까 장이 안좋아지는게 확 느껴지더라는...


저번달부터 인스턴트, 밀가루, 분식 끊고 한식 종류로 식사 하려하는데

회사 근처에 상암동 점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어,

점심시간에 바로 고고했습니다. 가격도 7-8천원대로 완전 착하구요 ㅎㅎ


제육 볶음 정식과 차돌 볶음 정식 각각 2, 3인분씩 시켰는데 반찬도 푸짐하고

찌개도 두종류나 주시더라구요. 둘다 맛있었어요!! 





요렇게 기본 반찬이 나오고 고기 볶음, 찌개가 나오는데 반찬은 모두

무한 리필!! 요거만 먹어도 밥 한공기는 뚝닥 할 듯 ㅎㅎ


반찬이 맛나서 고기랑 찌개 나오기 전에 흡입하고 계속 리필 했다지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점심! 집에서 먹는거 같이 진짜 맛나고 든든했어요.


건강한 점심 메뉴 찾는 분들은 상암동 점심 맛집, 제육 볶음과 차돌 볶음이

환상적인 누리꿈 지하 가정식 백반집 꼭 가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