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 볶음




야근한날, 유독 야식 메뉴가 땡기는데요.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ㅠㅠ


그래서 저번달에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던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 볶음

사진 보면서 계속 입맛 다시고 있다는 ㅠㅠ


매콤한 곱창, 순대볶음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깔끔한 백순대 볶음이

질리지 않고 맛있거서 자주 먹게되는 것 같아요 ㅎㅎ


 





금요일에 퇴근하고 차로 데리러 와주신 부모님과 백순대 볶음 먹으러 

신림동 순대타운으로 고고 했답니다 ㅎㅎ


예전에 친구들이랑 갈때는 주로 2층에서 먹었는데 요새는 올라가기 

귀찮아서 1층에 위치한 순대볶음 전문점에서 먹어요 ㅎㅎ


핑크색 인테리어가 확 튀는 가게라서 그런지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백순대 볶음 3인분 준비하니까 요렇게 깻잎, 양념장,

치킨무를 옆에 있는 철판 위로 가져다주셨어요.


그냥 먹다보면 느끼 할 수 있는데 매콤한 양념장 때문에 질리지 않고

계속 흡입하게 되는 것 같음. 진짜 맛있어요 @_@


 





푸짐한 야채와 함께 나온 백순대볶음! 아주머니가 기름 한번 더 둘러주셔서

센 불에 후다닥 볶아 먹었더니 오 진짜 맛있음!!!


먹다가 야채가 부족한 것 같아서 사리 추가시켜서 끝까지 야무지게 흡입.


신림에서 노원까지 차타고 오는데 시간이 엄청 걸려서 힘들었네요 ㅠㅠ..

다음에는 재료 사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려구요 ㅎㅎ


오늘부터 백순대 볶음 만드는법 틈틈히 공부해야겠음. 그럼 모두 굿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