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빕스 할인, 겨울 한정 메뉴




즐거운 설 연휴 보내셨나요?

연휴 내내 차례 준비하고 성묘 다녀오느라 블로그를 통 못했네요 ㅠㅠ


그래서 오늘부터라도 알차게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ㅎㅎ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행복한 2015년 보내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지난 발렌타인 데이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홍대 빕스에서 먹부림 제대로 했는데요 ㅎㅎ 


빕스 할인 받아서 먹으니 더 알차고 저렴하니 괜찮더라구요.







뭘 시킬까 하다가 샐러드바 2인이 제공되는 겨울 한정 메뉴로 주문!

조리하는데15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먼저 샐러드바 야무지게 털어오기 ㅎㅎ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의외로 살짝씩 바뀐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좋아하는 스프랑 샐러드, 고기, 치킨 푸짐하게 담고 바로 흡입해주기 ㅋㅋ







짜잔! 드디어 주문한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완전 침나오는 비쥬얼 ㅠㅠ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는데 고기가 너무 익혀져서 말씀드렸더니,

다시 구워다주셔서 감사했어요. 저는 괜찮은데 친구가 익은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ㅠㅠ... 레어만 먹는 무서운아이....ㄷㄷㄷ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예전보다 많이 먹지 못해서 아쉽....


너무 많이 먹어서 소화시키느라 두시간 정도 걸어다녀서 힘들었지만,

전체적으로 샐바 재료들도 신선했고 스테이크도 맛나서 참 괜첞더라구요.


주말에 홍대 나들이 가시는 분들은 빕스 홍대점 고고해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