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좋은 음식, 닭발!




오늘 하루도 무사히 보내셨는지요. 


연휴라 그런지 업무가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도 너-무 많이 받았답니다 ㅎㅎ


요렇게 짜증나는 날에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야식으로 무조건 매콤한

닭발을 먹어주고 있는데요. 매운 닭발 한입이면

저를 괴롭히던 생각들도 멀리 멀리 날아가고 짜증도 덜 해지는 것 같아요.







역시 혓바닥이 아플 정도로 매콤한 닭발은 일상의 활력소이자 소울푸드!


저는 주로 공릉동 신품 떡볶이에서 불닭발 시켜먹는데요.

엽기 떡볶이랑 똑같은 맛인데 가격은 비슷하거나 더 저렴한거 같더라구요.


닭발이랑 주먹밥 시켜먹으면 딱 좋은데 요날 오징어 튀김도 함께 주문!!







오징어 튀김은 공릉동 신품 떡볶이를 따라올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적당히 바삭하면서 고소하고 매콤하기도 하고 한번 먹으면 계속 먹고싶은

이상하게 중독되는 맛임. 닭발이랑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스트레스 받을 때 닭발, 주먹밥, 튀김 꼭 흡입하고 있어요.







보기만해도 혀가 얼얼해지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무뼈 닭발이 먹기는 편하지만 맛있게 맵고 살도 잘 발라지는 것 같아요.

닭발 매니아인 저는 한신포차 닭발 아니면 요기꺼 

자주 먹는데 두곳 모두 자꾸 생각 날 정도로 맛있는 것 같아요 히히 ㅋㅋ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좋은 음식, 닭발! 모두 드셔보세요 :)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남동 맛집 연남회관  (0) 2015.03.10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0) 2015.03.08
상암동 멘무샤 탄탄멘  (0) 2015.02.12
주말 일상, 로데오 나들이  (0) 2015.02.02
상암동 맥주집, 야근 후 튀김 & 맥주!  (0) 2015.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