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공릉동 떡볶이 맛집, 쪼매 매운 떡볶이




일주일에 두세번은 무조건 떡볶이를 먹어줘야하는 떡볶이 귀신인 제가

가장 좋아하는 떡볶이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바로, 공릉동 떡볶이 맛집으로 완전 유명한 쪼매 매운 떡볶이 집인데요!


국물 떡볶기인데 밀가루 떡이어서 더욱 쫀득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그런지 근처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들도 많이 오는듯..

 






예전에는 살짝 허름한 인테리어였는데 오랜만에 가보니까 공사를 해서

분위기가 완전 아기자기하게 바뀌었더라구요 ㅎㅎ


깔끔해서 그런지 앞으로는 포장 안하고 가게에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요날 배가 너무 고파서 떡볶이, 순대, 튀김 각 1인분씩

주문하고 답답한 속을 뻥 뚫어줄 탄산음료! 콜라도 주문해보았답니다 :)







확실히 인테리어 바꾸니까 분위기도 더 환해보이고 깔끔해서 좋네요 ㅎㅎ


공사 후에 자리 배치도 완전 달라져서 예전처럼 

다닥다닥 붙어서 허겁지겁 안먹어도 되니 굳굳!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


 





공릉동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쪼매 매운 떡볶이는 양도 푸짐한데요. 


주문한 메뉴 뿐만 아니라 요렇게 따끈한 국물도 함께 

나와서 더 배부르고 맛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무한 리필 가능해요 ㅎㅎ 


사실 여기 가면 무조건 천원짜리 꼬마 김밥 주문해서

먹는데 요날은 늦게 방문했더니 재료가 다 떨어져서 못먹었던.. 아쉽ㅠ 


저처럼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은 공릉동 떡볶이 맛집,

쪼매 매운 떡볶이 꼬옥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만족하실거에요!  




'달달한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 볶음  (0) 2015.02.24
빕스 할인, 겨울 한정 메뉴  (0) 2015.02.24
연남동 맛집, 최사장네 닭  (0) 2015.02.11
이태원 나리식당  (0) 2015.02.08
상암동 메드포갈릭  (0) 2015.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