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상암동 메드포갈릭




일주일 중 가장 피곤하고 가장 지치는 목요일이네요.

오늘 하루 무사히 잘 보내셨을지 궁금 ㅎㅎ 내일 금요일이라 신나지 않나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보니 점심을 거하게 먹고 싶어서 

회사분들과 상암동에 위치하고 있는 메드포갈릭에 방문했답니다 @_@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 쫘악 살펴보고 폭풍 주문!!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홍합 요리까지 푸짐하게 주문해서 행복했어요 :)







가장 먼저 나왔던 홍합요리! 아 이거 이름 알았는데 생각이 안나네요 ㅠㅠ

메드포갈릭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죠.


토마토 소스와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서 진짜 맛나게 먹었던 것 같아요.


메드포갈릭 방문하시는분들은 요거 무조건 시키시길 ㅎㅎ







그 다음에 나온 치즈피자! 마을이 푸짐하게 올라가있어서 넘 좋았어요 *_*


세팅 후 즉석에서 치즈를 갈아서 위에 뿌려주시는데

많이 뿌려달라고 부탁드렸어요 ㅋㅋ 맛나 보이게 찍고 싶어서 카메라에

필터 효과를 주었더니 너무 밝게 나온거 같네요 ㅠㅠ 흑..


지친 하루, 맛난 식사 하시고 싶은 분들은 메드포갈릭 가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