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시 리스트

GS샵 견미리 에센스 파운데이션




벌써 수요일이에요. 저는 오늘 퇴근하고나서 새롭게 리뉴얼된 겟잇뷰티

첫방송 본방사수 했는데 이하늬가 진짜 이쁘더라구요 ㅠㅠ..


겟잇뷰티도 봤겠다 요번에는 오랜만에 화장품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쿠션팩트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에서 촉촉한 쿠션 팩트 후기를 

보고 GS샵 견미리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새 건조하다보니까 기초도 색조 화장도 엄청 촉촉한것들만 찾고 있는데

GS샵 견미리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에센스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다른 제품보다 촉촉하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본품 2개에 리필, 에센스, 크림, 립글로즈까지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어

엄마랑 나눠서 사용하려고 방송보고 바로 지름 ㅎㅎ







주문한지 이틀만에 요렇게 푸짐한 구성품들이 도착했어요 ㅎㅎ 

양도 넉넉하고 배송도 빨라서 정말 만족스러웠음. 홈쇼핑 사랑합니다 :)


아직 에센스랑 크림은 사용 안해봤는데 립글로즈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코랄 컬러가 와서 요새 완전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GS샵 견미리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뜯어보면 요런 무늬로 되어있는데요~

하얀 부분이 전부 에센스인 것 같더라구요.


퍼프로 계속 두드리면 촉촉한 물기가 나오던데 정말 신기했답니다 ㅎㅎ


GS샵 견미리 에센스 파운데이션 커버도 잘 되고

촉촉해서 겨울부터 봄까지 데일리 메이크업에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위시 리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꼭 지르고 싶은 위시 아이템♡  (0) 2015.07.02
카카오톡 프렌즈 배경화면  (0) 2015.02.09
아리따움 한율 선물세트  (0) 2015.01.13
아이폰 카카오톡 배경화면  (2) 2015.01.08
튼살제거방법 렌슬리  (0) 2014.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