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상암동 샤브샤브 맛집 천향정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깔끔하고 가볍게 시작해서 다 먹고 나서는 배가 터질듯한 샤브샤브

칼국수랑 죽을 좋아해서 즐겨 먹는데요.


오늘은 상암동 샤브샤브 맛집으로 유명한 천향정에 방문했답니다 ㅎㅎ







정성본, 채선당 같은 샤브샤브 전문점들은 한가지 메뉴를 시키면 여러명이서 

같이 먹어야하는데 상암동 샤브샤브 맛집 천향정은

1인씩 먹을 수 있도록 식탁 위에 전기 레인지가 붙어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자기가 먹고 싶은 메뉴, 눈치보지 않고 마음대로 먹을 수 있어서 완전 좋음!

저는 칼칼한게 땡겨서 매운 소고기 샤브샤브로 주문했답니다.  







주문하고나니까 바로 육수와 야채 그리고 소고기 1인분씩을 준비해주심.


식탁 아래에 있는 전원 버튼을 살포시 누르고 

240도까지 온도를 올려주면 금새 보글보글 국물이 끓기 시작하답니다 ㅎㅎ


야채 먼저 먹었는데 아삭아삭 신선하니 좋더라구요 :)







맛나게 호로록 흡입하고 난 다음에는 칼국수 투하! 

너무 맛나서 정신없이 먹느라고 칼국수 사진은 못찍어서 아쉽네요 ㅠㅠ 


칼국수랑 밥은 무한 리필된다고 하는데 이점이 가장 맘에 들어요 ㅎㅎ


샤브샤브 푸짐한 한상에 8500원이니 가격도 참 착하죠?

신선한 야채, 고기와 함께 맛난 식사 하고싶은 분들은 상암동 샤브샤브 맛집

천향정 점심에 꼭 방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굿밤요!





'달달한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나리식당  (0) 2015.02.08
상암동 메드포갈릭  (0) 2015.02.06
CJ 미니서플리, 컨디션에 노란불 들어온날  (0) 2015.02.02
풀무원 치즈 떡볶이  (0) 2015.02.02
마포만두 갈비만두  (0) 2015.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