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풀무원 치즈 떡볶이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 엄청나게 먹은 것 같아요 ㅎㅎ


어제는 저녁까지 푸짐하게 먹고 돌아왔는데 11시 넘으니까

급 출출해져와서 야식으로 뭘 먹을까 생각하면서 냉장도를 뒤져보았다죠.


그러다가 발견한 풀무원 치즈 떡볶이! 원래 떡볶이를 워낙

좋아하다보니까 집에 떡볶이 재료랑 요런 즉석 떡볶이 식품들을 종류별로

쟁겨놓고 먹는편인데 요번에는 치즈 떡볶이를 먹어보는걸로 ㅎㅎ







풀무원 치즈 떡볶이는 요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떡볶이 떡, 매콤한 양념, 그리고 파슬리 치즈분말이

들어있어 조리 순서에 따라 양념들을 넣어주면 요리 완성!


이때 물 조절을 잘 했어야했는데 종이컵 1/2을 2컵으로 착각해서 물을

너무 많이 넣어서 국물 조리는데 완전 힘들었네요 흑흑 ㅠㅠ


5분정도 떡볶이 떡이 말랑해질때까지 끓여주면 간편하게 완성된답니다 :)







짜잔! 요렇게 양념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다가 치즈 가루 넣어주면 되는데요.


떡 안에도 치즈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맛났다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중에 슬라이스 치즈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런 즉석 식품들 건강에도 별로 안좋고.. 살도 많이 찌지만 너무 맛나서

아직까지는 습관적으로 계속 먹게 되는 것 같아요 ㅠㅠ..


올해 목표가 다이어트니 이제는 이런 것들 줄이고 건강식 위주로 먹어야할듯.

다음번에는 건강에 좋은 요리하는 모습 소개해볼게요. 모두 굿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