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상암동 맥주집, 야근 후 튀김 & 맥주!




야근 후 먹는 튀김과 맥주는 0칼로리! 살찌지 않아요 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어제 음주의 여파로

하루가 힘들었다는 ㅠㅠ.... 나이드니까 체력이 훅 떨어짐..


어제는 하루종일 바빠서 퇴근하고나니까 시원한 맥주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회사 근처에 있는 맥주집에서 간단하게 한잔 했는데,

안주가 맛나서 그런지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는 ㅎㅎ 넘 좋았어요 >.<


  





감자튀김 두종류와 함께 생선까스가 같이 나왔는데 어렸을때부터 

생성까스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여기서 나온거는

느끼한맛 하나도 없이 완전 담백해서 정말 맛나게 먹은 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 야근하는날은 여기 들러서 맥주 한잔 하고 들어가면 좋을듯 ^^!


다음주에 기회봐서 목요일쯤에 동료들이랑 방문해봐야겠다는 @_@


 





애니메이션 원피스 좋아하시나요 여러분? 저는 어렸을 때

재미있어서 자주 봐서 그런지 원피스 관련 제품들 보면 반갑더라구요.


우연하게 받은 원피스 파일 보고서도 반가워서 사진 한장!


캐릭터들이 살아있고 다 매력적이어서 오랜시간동안 사랑 받는듯 ㅎㅎ







스트레스 받는 날에 시원한 맥주 한잔 마셔주는것도 완전 좋지만

요런 달다구리들 먹으면 기분이 급 괜찮아지는듯...


동료에게 받은 비스킷 종류의 간식인데 딸기향 솔솔 풍기도 달달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ㅎㅎ


요런거 너무 많이 먹어서 살은 잘 안빠지만 안먹으면 삶이 퍽퍽해질듯..


그럼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좋은 꿈 꾸시기 바랍니다!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암동 멘무샤 탄탄멘  (0) 2015.02.12
주말 일상, 로데오 나들이  (0) 2015.02.02
당일치기 전주 여행  (0) 2015.01.26
바른김선생 김밥, 갈비만두  (0) 2015.01.25
주말 일상, 먹부림  (0) 2015.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