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상암동 맛집 용마름 순대국




안녕하세요! 화가나는 화요일 모두 알차게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ㅎㅎ


요새 날이 쌀쌀하다보니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급 땡기는데요.


그래서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순대국 먹기로 결정하고 동료들과 함께 

상암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 용마름 순대국에 방문했다지요.


순대국 외에 머릿고기, 육개장 등을 판매하고 있었고 일반 음식점들과 다르게

토속적인 인테리어가 참 괜찮더라구요. 뭔가 주막 느낌도 나고 ㅎㅎ







벽지도 황토로 되어있는듯하고 조명도 전통적인 느낌으로 되어있어서

점심 뿐만 아니라 저녁에 간단하게 한잔 하기도 좋을듯 ㅎㅎ


저는 워낙 순대국을 좋아하는편이라 순대 많이 고기 많이를 부탁드리며

일반 순대국을 주문했답니다. 저녁이었으면 막걸리에 전 종류

시켜서 한잔 마셨을텐데 ㅠㅠ.. 다음에는 꼭 저녁때 방문해봐야겠어요 :)







짜잔! 주문한 순대국과 반찬들이 나왔어요! 완전 푸짐해보이지 않나요?


들깨가루를 엄청 좋아해서 넉넉하게 넣고 양념장

풀어서 깍두기 김치랑 뙇 먹으니까 진짜 완전 진짜 맛남 ㅠㅠ.. 최고에용!!!


순대국집가면 김치랑 깍두기 꼭 꼼꼼하게 맛보는 편인데 여기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흡입 ㅋㅋㅋ


해장이 필요하거나, 따끈하고 얼큰한 순대국 생각나시면 상암동 맛집으로 

유명한 용마름 순대국 꼬옥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강추!!





'달달한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풀무원 치즈 떡볶이  (0) 2015.02.02
마포만두 갈비만두  (0) 2015.01.28
공릉동 해물찜, 팥칼국수  (0) 2015.01.21
공릉동 맛집으로 유명한 공릉동 국수거리  (0) 2015.01.12
공릉동 노랑통닭  (0) 2015.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