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당일치기 전주 여행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ㅎㅎ


일주일중에서 가장 짜증나는 월요일인지라 ㅠㅠ 전에 친구들과 갔었던


당일치기 전주 여행 사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해야겠어요!


전주 여행에서 먹고왔던 기억밖에 없는 것 같다는..


날이 쌀쌀해서 도착해서 바로 친구들과 국밥을 흡입하러 갔다지요 ㅎㅎ






마늘, 고추 야무지게 넣어 깻잎에 싸먹는 순대! 캬~ 진짜 맛나요 맛나.


서울에서 먹었을때는 똑같이 먹어도 요 맛이 안난다는 ㅎㅎ


국밥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바닥이 보일때까지 쭈우우욱 마셨다는..







일반 순대랑 다르게 색깔도 더 진하고 더 깊은맛이 나는 것 같아요.


요새 같이 날씨 흐리고 쌀쌀할때에는 여기서 먹었던 


국밥하고 순대가 완전 생각남 ㅠㅠ... 겨울 지나가기 전에 다시 여행


계획 세워서 당일치기로라도 다녀오면 참 좋을 것 같음.


 





서울 올라오기 전에 먹었던 전주 유명 길거리 음식, 길거리야!


바게트 샌드위치인데 속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맛있어서 요것도 참 많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이 맛을 잊지 못해서 수원에 길거리야


매장 가서 먹어봤는데 전주에서 먹었던게 훨씬 맛남 ㅠㅠ 기분탓일까요?


지친 일상의 피로를 즐거운 전주 여행에서 풀어봐야겠네요 ㅎㅎ


그럼 모두들 남은 하루 편안하게 보내시고 내일도 화이팅 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