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공릉동 해물찜, 팥칼국수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셨나요? 


요새 기분탓인지도 모르겠지만 날이 살짝 따뜻해진 것 같아 완전 좋다는 ㅎㅎ


지난 주말에 먹었던 매콤한 해물찜이 급 생각나서


오늘은 공릉동 해물찜 맛집 방문 후기를 간단하게 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말 저녁에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여서 급 외식을 결정했다지요!


메뉴의 선택권은 그날 쏘는사람이 정하는걸로 ㅎㅎ


그래서 제가 쏜다고 하고 그동안 먹고싶었던 해물찜으로 결정했답니다 >.<







해물찜과 함께 팥 칼국수도 함께 주문했는데 면발도 쫄깃하고 깔끔해서


본 메뉴 나오기 전에 참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집이라 제가 간날까지 칼국수를 4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먹었네요.







새알 동동 떠있는 팥칼국수 +_+ 쫄깃한 새알도 맛나고 진한 국물도 완전


괜찮았요. 4000원에 요정도 퀄리티라니.. 진짜 최고!


특히, 기본으로 제공해주시는 김치들이 맛깔나서 칼국수랑 잘 어울리더라는..







아! 아름다운 해물찜의 자태 ㅎㅎ 양도 굉장히 푸짐했고 칼칼하니 맛났던..


엄마가 모임 때문에 몇번 방문하셨는데


기억해주시고 음료랑 술까지 서비스도 주셔서 더 푸짐하게 먹었던 것 같아요.


칼칼한 해물찜 좋아하시는분들은 공릉역


1번출구 뒷편에 위치한 해물찜 전문점 꼭 방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