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주말 일상, 먹부림




평일에 못한 포스팅 하려다보니 이번주는 유독  먹는 얘기만 하게되는듯..


요새 퇴근이 점점 늦어지다보니 피로도 많이 쌓였고

더불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점점 늘어나 많이 힘들었는데요 ㅠㅠ


이렇게 힘든 상황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스트레스 해소방법은 바로

금요일 퇴근길에 야식 메뉴 이거저거 사가서 맥주랑 같이 먹기!







이번주에는 국물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마트에서 국물 떡볶이 2인분

구입하고 맥주랑 수미칩도 함께 사버렸답니다 ㅎㅎ


떡이랑 소스 등 재료들이 같이 있어서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데 집에

어묵이 많이 있어 함께 넣고 보글보글 끓여보았다지요.


달달하고 칼칼한 국물떡볶이 맥주 안주로 딱인 것 같아요! 완전 맛있음..







국물 떡볶이 먹었으면 요번에는 후식으로 수미칩 같이 먹어주기 ㅎㅎ


요새 허니버터칩이 인기라고 하지만 저는 농심에서 나온

두툼한 감자칩 수미칩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주중에 쌓인 많은 피로들로 지치셨다면 저처럼 요렇게 간단한 야식

메뉴와 맥주로 스트레스 날려버리시기를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