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레시피

알렉스 돈까스 후기




고기반찬이 없으면 밥을 잘 먹지 않는 못된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데

그러다보니 반찬 없을 때 손쉽게 조리해서 먹으려고 

엄마가 홈쇼핑에서 알렉스 돈까스 20팩을 49000원대에 구입해주심 ㅎㅎ


갓 튀겨서 급속 냉동 시킨 제품이라서 집에서 먹을 때에는 전자렌지에서

딱 2분만 조리해주면 금방 조리한 것처럼 먹을 수 있다는..


 





알렉스 돈까스 20팩도 많은 양인데 여기에 돈가스 소스, 카레소스와

더불어 함께 올려먹는 치즈까지 구성되어 있었다는 ㅎㅎ


돈가스 소스도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카레를 좋아하다보니 알렉스

카레소스도 정말 맛나게 자주 먹게되고 있는 듯 하다.


요새는 돈가스 하나 조리해서 돈가스 소스 조금 카레소스 조금 넣어서

먹고있는데 진짜 최고! 밥도둑이 따로 없는 것 같음.







알렉스 돈까스는 요렇게 함께 보내주신 플라스틱 기구 위에 올려놓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주시면 따끈따끈하고 맛난

돈가스를 바로 드실 수 있는데요. 기구 아래로 기름이 쫘악 빠져나가서

더욱 담백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완전 좋네요 ㅎㅎ


돈가스 좋아하시는분들은 알렉스 돈까스 홈쇼핑에서 구입해보셔요 >_<


저는 요거 사고나서 반찬 만들기 귀찮을때나 간편하게

한끼 든든하게 챙겨 먹을 수 있어서 완전 괜찮은듯. 그럼 굿밤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