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공릉동 노랑통닭




벌써 일요일 저녁이네요. 이번 주말도 모두 즐겁게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일주일동안 쌓인 피로를 치킨으로 풀었는데요 ㅎㅎ


공릉동에 새로 생긴 치킨 전문점, 노랑통닭 시식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







공릉역 1번출구 근처에 치킨집이 오픈했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먹을

기회가 없어서 매번 그냥 지나치기만 하다가 


금요일 퇴근길에 치킨이 급 땡겨 드디어 구입해서 먹어보았다지요 ㅎㅎ


배달도 가능한데 시간이 오래걸린다고하더라는..


그래서 집에 들고가서 빨리 먹으려고 테이크아웃으로 3가지맛 주문!!!







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 3가지 맛 순살 치킨 버전으로 구입했는데요.


순살이라그런지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너무 맛나게 먹다가 교정기가 뿌러져서 다음날 치과 갔다는거는 비밀 ㅠ


순살 치킨 좋아하시는분들은 공릉동 노랑통닭 가보셔요!